일상/가본 맛집2017. 6. 2. 07: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젠 간만에 와이프와 초밥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사실 인도네시아 살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 먹을일이 많이 않지만..

 

(더운 나라다보니 사실 초법 먹을때 좀 신경이 쓰여요..)

 

많이들 가시는 스시테이는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좀 별루인것 같고..

 

그래서 가끔 초밥 배터지게 먹고 싶을때 찾는 곳이 한군데 있어요.

 

바로 땅그랑 근교에 위치한 아이언 몰입니다.

 

 

 

 

 

아이언몰은 일본에서 만든 몰이예요.

 

그래서 일본 제품, 음식, 메이커들이 수두룩 하게 들어와 있답니다.

 

사실 다이소 일본 지점도 여기서 처음으로 봤어요.

 

한국보다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볼만한게 많더라고요.

 

모든 품목은 25,000RP 정도?

 

 

 

바로 옆에는 제가 몰갈때 마다 들리는 그라메디아 서점

 

여기도 정말 구경할게 많죠.

 

들어가봤더니 직원들이 둘러앉아 만화책 보고 있네요 ㅋㅋ

 

인도네시아는 정말 한가합니다 .ㅎㅎ

 

 

 

 

오늘의 목표 연어 초밥!! 사진이 깨끗하지 않지만 그래도 신선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다른 초밥집과는 다르게 연어를 도톰하게 썰어준게 특징

 

보기와는 다르게 김밥안에도 연어가 가득하답니다. ㅎㅎ

 

씹으면 밥보단 연어가 더 많이 씹힌다는 느낌 ㅎㅎ

 

요렇게 모듬으로 든게 한 도시락당 95,000 RP 정도니

 

지금 환률로 약 8,000원 정도가 되겠네요.

 

이 도시락을 제외한 다른 건 55,000 RP 정도..한화로 5,000원이 안되네요.

 

하지만 난 많이 먹을꺼니까 이만큼으론 부족합니다!!

 

 

 

 

이정돈 먹어줘야죠 ㅋㅋ

 

라마단이라 단식을 하는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몰안에서 식사는 가능하답니다.

 

아마도 일본몰이라 그런듯 하네요. 

 

 

 

 

 

요렇게 시켜서 4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배가 터질것 같아요 ㅠㅠ

 

35,000원으로 인도네시아에서 4명이 초밥을 배불리 먹을 수 있다니 ㅠㅠ

 

너무 행복한 하루입니다 .

Posted by 꽁깔리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