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일상 생활2017. 3. 19. 15: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수구 냄새 없애기 대작전!!!

 

얼마전 아침에 일어나서 물마시러 부엌을 들어갔는데..이게 왠 구린내가 나는거예요.

우엑...대체 어디서 나는걸까 하고 킁킁대며 찾아보니

하수구에서 냄새가 올라오더군요.

 

아..하수구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많은분들이 공사,,보조기 등등을 다는게 이해가 갈정도의 냄새였습니다.

아..우리집도 이렇게 하수구 공사를 해야 하나...하는 순간 지인이 소개해준 하수구 냄새 제거제가 생각나더군요.

저렴한 가격으로 어느정도 냄새를 없앨 수 없으니 여러분도 따라해보세요.

 

 

홈플러스에 가면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란 제품을 팔아요.

요거로 배수관을 청소해 줌으로서 냄새를 잡는건데요.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저도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두가지 액체를 섞어 하루동안 천천히 내려가게 하면서

하수관에 껴있는 찌든때를 없애는 방법이예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싱크대 배수관에 낄 수있는 컵같은것과 액체 두가지가 있어요.

자 이제 한번 해보겠습니다.

 

 

먼저 하수구 냄새 없애기 위해서 들어있는 컵을 배수관에 껴줍니다.

 

 

그리고 첫번째 1번 액체를 그 안에 가득 담아줘요.

요련 투명 젤리같은 액체가 가득해요 ㅎㅎ

냄새는 향긋한 편임 ㅎㅎ

 

 

그리고 나서 2번 액체를 부으면 이렇게 하얀 거품으로 바껴요.

이제 이 거품이 천천히 내려가면서 때들을 모두 벗겨버릴꺼예요 ㅎㅎ(기대기대)

 

 

실제로 10분을 기다려봤는데 아직 내려가지도 않고 있네요.

하루종일 걸릴껀가봐요.

싱크대를 사용하실꺼면 낮에 하지마시고 잠들기 전이나 출근하실때 해놓고 나가시면 될것 같아요.

 

 

20분쯤 지나니 이정도 들어갔어요.

 

 

거의 다 들어간듯 ㅎㅎ그래도 내일 아침까지 기다려야겠죠?

 

 

아침에 일어나서 컵을 빼고 배수관을 뺐는데 깨끗해졌어요.

물을 흘려내려보니 무슨 pb1 뿌린것 마냥 때가 그냥 지워지네요.

아마 성분이 엄청 강한것 같아요.

왠지 하수구 배수관도 깔끔하게 지워졌을것같은...

 

실제로 어제 아침에 느꼈던 그 냄새는 없어요.

그래도 아예 냄시가 없어진건 아니지만 어제같은 구린내는 안나네요.

왠지 일중리 단위로 몇번 해주면 더이상 냄새가 안날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한번 더해보고 냄새가 완전 줄어드는지 포스팅해볼께요.

 

와..그나저나 정말 싼가격에 냄새 이정도면 할만하네요 ^^

 

Posted by 꽁깔리꽁